HOME > 회원가입> 이용안내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며,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주문하기 ▷결제방법 선택/ 결제 및 배송정보입력 ▷최종결제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할 경우, 주문현황에서 주문을 클릭하면 삭제가능합니다.

"배송중" 메세지가 있을 경우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문의 : ☎ 080-580-5827 )

결제방법 및 입금확인에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방법은 크게 무통장 온라인 입금 / 신용카드 결제 / 자동이체로 나뉘어집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엔 128비트 SSL암호체계를 사용하고 있는 데이콤사의 'ecredit' P/G를 사용하고 있으며, 무통장 온라인 입금은 수시로 결제 내역을 확인 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문하실 때의 입금자명, 입금인 전화번호, 입금은행과 계좌번호, 입금액이 일치하여야 하며, 혹시 틀릴 경우엔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확인한 후에 처리를 하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문의 사항은 ☎ 080-580-5827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입금의 경우 입금할 계좌를 알려주세요.
농협 : 038-01-067218
국민은행 : 866401-04-015197

예금주 명 : 대주산업(주)

배송시 소요되는 기간과 배송방법, 배송료에 대해 알고 싶어요.
1. 배송기간은 배송기간은 입금확인후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배송방법은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3. 배송료 정책
 - 배송료는 20,000원 이상주문시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20,000원 미만 구매시 3,500원의 배송비가 추가로 결제됩니다.
4. 단, 제주도, 울릉도 및 도서산간 지역과 배송취약지구는 도선료 또는
우편로 때문에 배송료를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및 교환, 환불에 대해 알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 및 교환, 환불을 원하실 때에는
☎ 080-580-5827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루아쇼핑몰 이용약관 제14, 15, 16조 참조)

1. 제품의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배송과정에서 제품의 파손, 손상된 경우
◎ 제조과정에서 불량품으로 판단되는 경우
◎ 표기된 유통기간 내에 변질 등이 발생했을 경우
◎ 주문하신 내용과 다르게 배송이 된 경우
◎ 쇼핑몰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 (사은품 제외)

2. 제품의 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이상 경과했을 경우
★ 단, 제품의 변질이나 유통기간이 경과한 경우 제외
구매자의 주문착오에 의한 경우

3. 구입한 제품을 반품하는 방법
 
쇼핑몰에 표시된 전화번호로 전시장이나 특판팀으로
유선상의 연락을 취하고 과정과 반품 내용을 설명
회사는 협의된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 및 조치

4. 교환 상담 번호
 ☎ 전시장 : 080-580-5827
☎ 특판팀 : 032-770-2514
마일리지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1. 마일리지는 루아코리아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 루아코리아에서는 마일리지 1점과 현금1원이랑 같습니다.
2. 마일리지는 6,000점 이상 되었을 때부터 사용가능합니다.
3. 마일리지는 현금/카드와 같이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 상품구매시 같이 사용불가능하며, 상품 주문시 같이 받고싶으시면 상품구매후 사은품 신청게시판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묻고답하기 → 사은품 신청)
    - 사은품만 따로 신청 가능합니다.(사은품만 신청시에도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4. 마일리지는 일정금액 이상 쌓였을 경우 사용가능하며 금액 한도내에서 게재된 제품을 구 매 활용할수 있습니다.
    - 사용예 : 루아1.5kg 10,000원 마일리지 10,000점으로 신청가능.
5. 사용된 마일리지는 신청한 제품 금액만큼 차감합니다. 마일리지에 맞게 신청하세요.
    - 지금 홈페이지 내에서 등록되어있는 전제품 신청가능.
6. 마일리지 쌓는 방법
    - 상품 구매시 제품에 지정된 마일리지를 드립니다.
    - 각종 이벤트 참여시 마일리지 듬뿍 드립니다.(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세요.)
회원가입/수정/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루아쇼핑몰의 회원가입과 이용은 무료이며, 회원ID는 즉시 사용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구매자의 정보를 재차 입력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쇼핑하실 수 있으며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메일정보와 포인트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변경은 상단메뉴의 "회원가입/변경"에서 로그인하신 후 변경하시면 되고, 회원탈퇴는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회원탈퇴 메뉴에서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10:00 ~ 19:00 토요일 : 10:00 ~ 17:00
고객지원센터 : 080-580-5827
팩스 : 02-2201-6841